안녕하세요.
하계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.
하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와 직원의 인권보장을 위해
"여러분의 의견을 듣고, 신속히 해결하고자 합니다."
※ '이용자(직원) 인권 및 권리 보장 지침'에 의거하여 이용자(직원) 고충처리에 성실히 임하며,
고충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
복지관을 이용하며 불편했던 사항, 건의하고 싶은 사항 등
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
이용자(직원) 인권 및 고충처리회의를 통해
신속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◎ 이용자(직원) 고충접수 방법
◎ 이용자(직원) 고충처리 절차